최근수정일 2019-07-0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1.10.27
조회수305
소상공인손실보상지급안내(요약본).hwp (파일크기: 30 kb, 다운로드 : 162회) 미리보기
소상공인손실보상시스템접속방법.hwp (파일크기: 1796 kb, 다운로드 : 281회) 미리보기
1. 보상대상 : 2021. 7.7. ~ 9.30. 기간 동안 집합금지 및 영업시간제한으로 인해 심각한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
2. 산정방식 : 개별업체 손실규모에 비례하여 보상금 산정
3. 지급절차
가. 신속보상 : 사전 산정된 금액에 동의하는 경우 2일 이내 보상
나. 확인보상 : 산정 산정된 금액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증빙서류 제출하여 다시 심의.산정(증빙서류는 붙임 참조)
4. 신청방법
가. 온라인 신청 : 소상공인손실보상.kr (10월 27일부터)
나. 방문 신청 : 시청7층 소상공인지원과 (11월 3일부터, 단 확인보상은 11월 10일부터)
붙임 지급안내문, 접속방법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