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장님! 제발...
작성자***
작성일10.08.31
조회수1077
첨부파일
수송동 제일아파트에 살다가 새집,새아파트의 기대를 가지고 같은동인 수송동 세영 리첼 아파트에 입주했습니다. 정말이지 설레구 새학년을 시작하는 마음이더군요 다 좋았어요 별다르게 불편한거 없이 몇일 살다가 이상한 냄새로 후회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첨엔 차가 많이 다녀서 차량 매연이겠거니 했는데, 옆으로 흐르는 천때문이겠거니 하지만 아니였어요. 이건 정확히 가스 냄새였어요. 머리가 너무 아프고 창문도 열수가 없었습니다. 숨쉬기가 힘들었으니까요. 더더구나 더운 여름이였구 정말 이사온걸 후회했습니다. 저층은 상황이 더 심했어요 아무래도 가스라... 부족하게 알아본 결과 냄새의 원인이 대략 2군데로 좁혀 지더군요. 세풍제지와 과거 한전 자리였던 곳에 공장이 하나 생겼더군요 제일 유력한건 과거 한전 자리의 회사 같습니다. 그런데 어디가 됐던 지금은 시원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사실 지금 31일 밤 10시가 넘기 시작하며 또 심해져 아이들 방은 문을 닫아 놨음) 올해는 걱정이 안되지만 내년 여름이 정말 걱정입니다. 원인을 찾아 해결해 주셨음 해요. 군산 주민의 안전과 건강, 발전 그리고 쾌적한 생활을 위해 힘쓰고 있는 군산시장님! 원인 모를 냄새로 고통받고 있을 주민들을 위해 한번이라도 신경을 써 주시길 바랍니다. 쾌적한 군산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