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3.04.09
조회수346
2023년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공모공고(안).hwp (파일크기: 77 kb, 다운로드 : 113회) 미리보기
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제출서류서식.hwp (파일크기: 79 kb, 다운로드 : 109회) 미리보기
❍ 사 업 명 : 「2023년 공동주택 경비근로자 등 휴게시설 환경개선 지원사업」
❍ 선정규모 : 15개 단지 정도
❍ 지원금액 : 단지당 최대 5백만원
❍ 사업대상 : 준공 후 10년이 경과한 공동주택단지(임대주택 포함)
❍ 사업내용 : 공동주택 근로자 편의를 위한 시설의 설치 및 개보수, 비품구입
- (시설개선) 경비실, 휴게실, 안전위생시설 등 근로자 이용시설의 물리적 개보수
- (교체·구입) 냉난방시설(에어컨 등), 소파, 정수기 등 비품의 교체 및 구입
※ 대상시설 : 경비·청소근로자 등이 사용하는 휴게실, 화장실, 샤워실 등 휴게공간 및 근무공간
❍ 접수기간 : 2023. 4. 17.(월) ~ 4. 27.(목)
❍ 접 수 처 : 군산시청 2층 주택행정과(☎454-4762)
붙임 : 공고문 및 신청서식 각 1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부곡1길 25 (나운3동, 나운3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47]
대표전화 063-454-7750 / 팩스 063-454-6073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