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6.0℃미세먼지농도 보통 80㎍/㎥ 2024-12-26 현재

나도 한마디

베이직하우스 나운점 서비스꽝

작성자 ***

작성일09.04.09

조회수859

첨부파일
베이직하우스 나운점에서 16만원 이상 구매하고 교환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전액을 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미안한 마음에 억지로 구매를 하고 나머지 4만원 가량을 환불해달라고

했는데 절차가 복잡하다며 거부하더군요.

구매할 때 친절하던 모습은 간 데 없고 환불을 요청하자 손님 이하의 대우를 했습니다.

"절차가 얼마나 복잡한데요? 손님이 직접 카운터 카드기로 카드 취소 작업을 한 번 해보세요 그럼~
원래 이렇게 변덕이 심하세요?" 라며 무안을 줬습니다.

그 사장에 그 점원이더군요

점원도 교환한 옷을 다시 포장하는데 보란 듯이 쿵쿵거리며 기분 나쁘게 하구요.

혹시 시간이 지나서 가면 그럴까 봐 구매한 바로 다음 날 갔는데도 그 딴식이고...

7일 이내 교환, 환불시 친절하게 해 드립니다 라는 약정을 보고 어찌나 기가 차던지...

결국엔 다시 그 매장에 가는 게 치가 떨려서 동생에게 아무 옷이나 사오라고 하고는

환불도 받지 않았습니다.

어쩌겠습니까? 앞으로 손님에게 이렇게 무안 주는 매장엔 절대 가지 말아야죠..뭐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