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안녕하십니까? 금년에도 변함없이 저희 공단 영농폐기물(폐비닐·농약용기) 수거사업에 헌신적으로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고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환경공단 전주수거사업소는 영농 후 발생되는 영농폐기물(폐비닐 및 농약용기)를 수거하여 농경지 주변 및 하천 등의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여 쾌적하고 살기좋은 농촌환경 만들기에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도 고객님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전주수거사업소에서는 농경지 주변에서 발생되는 영농폐기물(폐비닐 및 농약용기)을 아래와 같이 전량 수거하여 농촌 환경보존 및 자원순환형 경제사회 구축에 이바지 하고자 하오니 앞으로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전주수거사업소 에서는 영농폐기물(폐비닐 및 농약용기)수거.처리 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고객님께 약속드리며 아래 내용에 대하여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폐비닐 수거 장려금은 지자체에서 KG당 50원에서 100원정도 지급(지자체 예산범위내) 되며 농약용기는 저희 공단에서유리병KG(500cc3개)당150원,플라스틱1KG(500cc16개)당 800원, 농약봉지류 KG(46개)당2,760원의 보상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고객님 다시 한번 간곡한 부탁 말씀을 드립니다. 폐비닐과 농약용기가 방치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남은 금년에도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번영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