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보세요. 저 초보 운전자입니다. 어떻게 s 자형으로 운전해 빠져나가라는 겁니까? 대명 아파트 주변에는 대형트럭들이 즐비하게 무단 주정차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사람 어디 운전이나 하고 다니겠습니까?
트럭 운전사 분들! 교묘하게 그렇게 휴일을 이용해 빠져나갈 궁리로 사람을 골탕먹이지 마세요. 토요일 오후에서 일요일에는 단속을 하지 않는다는 헛점을 알고서 과감하게, 그것도 사람 통행이 잦은 거리, 심지어는 어린이들이 오고가는 종교시설 앞에 장시간 주차를 하고 24시간 심지어는 48시간 동안 주차 되어 있으니 어떻게 안전을 믿고, 종교시설에 애들만 보내겠습니까?
제발 이런 유치하고 치사한 주차 행위는 이제 근절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차로와 인도도 구분이 안된 이런 도로에서 좀 이곳 애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조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철근을 실은 무단 주차 차량 (유)일경철강 산업 063-464-5421-3 전화를 해도 휴일이라 전화조차 통화가 안됩니다. 토요일부터 주차되어 있었어요. 이런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겁니까? 방책이 없어서 마음을 졸이다가 이렇게 차량 넘버를 밝힙니다. 죄송합니다. 94무 5410 기사님 귀댁엔 애들도 없습니까? 철근을 실은 큰 트럭을 붉은 깃발도 없이 장시간 종교시설 도로 맞은편에 이렇게 정차해도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좀 상식밖의 일들로 큰 사고 후에 서로 얼굴 붉히는 일 없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좀 살기좋은 명랑한 거리를 조성해 봅시다. 꼭 부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