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수렵했다고요? 몇명한테 물어봤나요? 20명? 30명? 100명? 그런걸 여론수렴이라고 합니까? 방폐장 찬반투표 할때처럼은 해야 여론수렴이라고 할 수 있는거 아닙니까? 물론 그때도 여론 조작이다 뭐다 말이 많았죠... 서울시민들한테 잘못했나봅니다.
사격장은 솔직히 걱정되고, 반대하고 싶습니다. 군산시장님 매향리에 대해 아시나요? 왜 그사람들이 목숨걸고 반대하는지 생각좀 해 보셨나요? 절대로 안그랬겠죠. 그냥 정부에서 하라는대로 하면, 나중에 콩고물좀 떨어지겠지 그렇게 생각하셨겠죠? 시민들이야 힘들던 말던, 사격장 들어오면 주변이 어떻게 변하던 말던 그때가서 어떻게 해보지 그랬겠죠?
최소한 매향리에 대해서는 알아봤어야 했구 만약 알아봤다면 절대로 그렇게 쉽게 결론 못내리죠.
아마도 이 결정을 아는 군산시민도 별로 없을꺼 라고 생각이 드네요... 인터넷 기사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군산시에 어디도 설문조사 흔적이 없던데.... 정말 여론수렴은 누구한테 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글
직도 폭격장 군산시민들 말고 서울시민들한테 여론수렴했나요? 답변목록
담당부서:
담당자 : 김경돈
작성일 : 06.09.25
여론 수렴을 안하고 했다고 하겠습니까? 군산시를 등에 업고 마지막 공직이라 생각하며 군산시 발전을 위하여 고심 끝에 내린 결론이 아닐까요. 직도는 원래 폭격연습장이 아니었나요. 더많은 폭격 연습으로 소음등 폐해가 우려되어 받아들일 수 없다는 분 들도 다소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중앙정부의 국책사업 아닌 국책사업으로 밀어붙이고 있으니 군산시로서는 얼마나 고심이 많았겠습니까? 또한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방패장과 같은 찬반논란에 휩싸일 수도 있지 않겠는지요.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조금만 인내하며 지켜보셨으면 어떨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