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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민원서류 발급 중단 안내

작성자 해신동

작성일24.01.15

조회수58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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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출범에 따른 시스템 전환작업을 위해 아래의 작업시간동안 각종 민원서류 발급이 중단됩니다.

또한 시스템 작업 상황에 따라 민원 서류 발급 중단시간이 연장될 수 있으며, 각 시스템별로 민원서류 발급개시 시간이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필요한 민원서류가 있는 경우 사전에 발급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중단기간 : 2024.1.17.() 18:00 ~ 1.18() 9:00 작업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중단대상 : 주민등록, 지방세, 세외수입, 새올, 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등 시스템 전반

 

작업내용 : 출범에 따른 행정정보시스템 구.행정코드를 신.행정코드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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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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