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 지역상담센터 이용안내
작성자 해신동
작성일13.05.10
조회수19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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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전주상담센터 운영
□ 상담센터 설치개요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전주·전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전주시청 민원실 내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2명이 1일 1명씩 교대로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 법무사(화,목), 노무사(금)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 상담일정
구 분 |
상 담 분 야 |
상담위원(인원수) |
상 담 일 |
상담시간 |
전문 상담 위원 |
법률 및 생활민원 상담 |
변 호 사(8) |
월,수 |
14:00∼17:30 |
공인노무사(14) |
금 | |||
법무사(8) |
화, 목 | |||
민원처리절차안내 및 상담 |
명예상담관(2) |
월~금 |
09:00~18:00 |
▷ 문의 전화 : 063) 281-25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