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해신동
작성일20.03.05
조회수606
□ 상담서비스 내용
상담시간
상담방법
이용방법
9:00~18:00
(8시간)
카카오톡 채널
(KCDC 질병관리본부)
카카오톡에서 'KCDC 질병관리본부" 채널을 추가하여 1:1 문자상담 요청
129 영상수화상담 앱
①보건복지상담센터(129)누리집(www.129.go.kr)
'상담안내' 또는 중간 부분 좌측 고정 배너 '영상수화상담'을 클릭하여 영상수화상담 요청
② 129앱을 통한 영상수화상담 요청
수어통역센터
영상전화기로 가까운 수어통역센터를 통해 1339(질병관리본부)에 상담 요청
00:00~24:00
(24시간)
손말이음센터(107)
손말이음센터(107)로 문자·영상 중계를 통해 1339(질병관리본부)에 상담 요청
*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아방송(DBN)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중앙로 220 (해신동, 해신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8]
대표전화 063-454-7340 / 팩스 063-454-606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