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25.0℃미세먼지농도 좋음 28㎍/㎥ 2024-09-10 현재

나도 한마디

군산시청 공무원은 누구를 위해서 일을 하는가

작성자 ***

작성일09.06.09

조회수1087

첨부파일
수고 하십니다.
여러번 민원을 하고 또하고 지겨울 정도로 해보지만 그때뿐인 시정.
무엇 때문에 그러냐고 하겠죠. 하지만 관계자는 알것입니다. 동군산 톨게이트 밑에 통로를 만들어 놓고 관리를 안해서 밤에는 컴컴해고 다니기어렵다고 했는데 몇번 와서 보고 말어버리더군여, 물론 여러번와서 좋아 지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주민들한데 불편함을 안주겠다고 통로를 만들었으면 정기적으로 정검을 해냐 돼는것은 기본이 아닌가여 .
중간 중간에 통로 전구가 나가도 주민들은 손을 쓸수가 없게 높이 있고 장애물을 놓고 손을 대보려 하지만 이것도 허락없이 만지면 안됀다고 하니 그럼 어느 장단에 맟추어서 춤을 추어야 할지.
이것은 코메디도 아니고 전기가 나갈대마다 시청에 민원을 할수도 없고 민원을 할때만 한 몇일 정상이다가 시간이 흐르면 원 상태(고장)로 돌아 가는일들 .......
앉어서 하는 행정 이제는 종식 해도 돼지 않나여.........
그리고 통로를 만들면서 물맥(물이 흐르는길)을 못잡어서 비라도 오면 통로 안은 물이 빠지지 않아서 아에 통로를 장화를 신고 가야 하기에 민원요청을 해보았지만 09년 장마 전까지 하겠다고 하고 간 사람들은 언제나 할것인지. 장마는 코앞인데 비를 맞으면서 할건지 참으로 안타까운 일들만 있군여.군산 시민들이 있기에 시청 공무원들에 일자리가 있고 시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을 받고 있으면서 왜그리 시민들이 원하는 것들은 뒷전으로 하는지 시장.부터 그이하 공무원들 제발 부탁하건데 말로만 하지말고 움직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느 누가 꼭 지적을 해야 움직이는 것 보다 솔선 수범 하는 정신 발휘할 생각들은 없는가여
6-70년대에 공무원들이 상전처럼 하듯이 지금도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가요,
공무원은 엄격하게 보면 국민들에 손발 노릇을 하는 기관입니다.착에서 헤어나기 바랍니다.
민원요지
1) 통로 물빠짐 공사 한다고 한것 장마전에 약속 한데로 해주시오
2)통로 전기 불이 나갔으니 조치바랍니다.
3)에전에 마을 들어 오는 입구가 기존 도로와 농로와의 차이가 급경사거의50도정도가 생겨서 겨울에 눈이오면 아에 차가 도로진입이 불가능 해서 민원을 넣어서 가설 조치를 했는데 지금은 그때에 일반음급처치를 한것이 지금은 그 연결 다리가 페여 가지고 오히려 턱이 돼어 버리는 결과가 돼었으니 와서 보고 조치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