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최인서
작성일15.05.06
조회수6078
『고객체감도 조사』실시
▣ 조사개요
◦ 기 간 : 2015. 5. 1 ~ 5. 31
◦ 대 상 :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일반시민 (무작위 추출)
◦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 (리서치 전문기관 용역)
◦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의 고객체감도 조사
▣ 시민여러분께서 전화설문조사에 성실히 답변하여 주시면
우리시에 많은 재정 인센티브가 배정될 수 있습니다.
많은 협조 당부드립니다.
▣ 문의 : 군산시 감사담당관 ☎ 454-2132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정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임피면 남상2길 1 (임피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56]
대표전화 063-454-7100 / 팩스 063-454-6052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