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4.07.14
조회수424
군산시 조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황순정)는 지난 20일 수제 떡 전문점인 고우담과 크린업24셀프빨래방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 수여식에는 조채연 고우담 대표, 구본중·왕영호 크린업24셀프빨래방 공동대표, 이혜숙 조촌동장, 황순정 지사협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황순정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 내 모범적인 후원활동으로 건강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조촌동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고우담과 크린업24셀프빨래방은 지난 2019년부터 6년째 지역에서 나눔의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전통수제떡으로 건강한 떡을 만드는 고우담은 관내 홀몸 어르신의 생일에 정성스럽게 만든 생일축하 떡케이크(90가구 270만원 상당)를 선물해왔다.
또한, 셀프빨래방으로 오랫동안 조촌동에서 사랑받아온 크린업24셀프빨래방도 관내 위생 취약가구(60가구, 60만원 상당)에 세탁물을 수거 및 세탁해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지원했다.
황순정 민간위원장은 “정기적으로 후원해주시는 기부자분들의 따뜻한 나눔실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 지역 나눔 공동체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복지사업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혜숙 조촌동장은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이 풍성한 조촌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역특화사업을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로 102 (조촌동,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75]
대표전화 063-454-7520 / 팩스 063-454-6066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