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감사담당관
작성일10.03.31
조회수15176
<고객체감도 조사> 실시안내조 사 개 요◦ 기간 : 2010. 4. 1 ~ 4. 30◦ 대상 : 일반주민(무작위 전화번호 추출)◦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조사기관 : 리서치 전문조사기관 수행◦ 조사내용 : 업무처리과정의 행정수혜 고객체감도 조사 ※ 5개시책 - 민원행정서비스 제고, 지역녹색성장, 규제개혁 및 지방분권 정책, 저출산 고령화정책, 법질서 확립주민들께서 전화설문 조사에 성실히 답변하여 주시면 우리 시에 많은 재정 인센티브가 배정될 수 있습니다.많은 협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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