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27.0℃미세먼지농도 좋음 18㎍/㎥ 2024-07-21 현재

나도 한마디

한진택배 택배원

작성자 ***

작성일13.06.25

조회수2141

첨부파일
한진택배 택배원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제가 식물판매 사이트에서 물건을 주문한 시점이 6/16일경일거에요.
그런데 그 사이트에 18일에 도착을 한후 19일에 저한테 배송했다고 나왔습니다. 저는 물건을 받은적이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택배직원에게 전화를 했습니다.그랬더니 아직 물건이 안왔다는 말을 하더군요 그것이 첫날 통화한 날입니다.
그런데 그날 기다려도 전화도 안오고 물건도 안오더군요.
그래서 20일날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물건을 잃어버렸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택배직원 말이 참 가관입니다. 물건을 잃어버리면 어떡하느냐고 했더니 식물판매사이트에 배상하겠다면 딱 끊어버리더군요. 미안하다는 사과 한마디 없이 끊더군요.
그러고 전화가 오지 않더군요. 그런데 제가 옥션에서 옷을 구매했는데 그옷이 작아서 반품신청을 했는데 그거또한 한진택배더군요. 그직원 다시 전화가 와서 반품옷에 대해서만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랬죠 아저씨 저한테 미안하지 않느냐 왜 사과한마디 하지 않느냐 했더니 본인은 저한테 미안한맘이 하나도 없다고 하면서 전화를 끊더군요. 한진택배에서는 사람 관리를 이런식으로 하는지요.
전 이대로 억울해서 그냥 못넘어가겠으니 시청에서 제 얘기좀 들어서 해결 부탁드립니다 한진택배 대리점은 남군산 대리전...택배 직원 이름은 모르고 전화번호가 011-684-9913입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