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0.0℃미세먼지농도 보통 37㎍/㎥ 2024-11-14 현재

나도 한마디

귀족노조의_억대연봉을_깎아_경제를_개혁합시다

작성자 ***

작성일16.05.08

조회수514

첨부파일

귀족노조의_억대연봉을_깎아_경제를_개혁합시다

 

- - - - - o - - - - o- - - - o - - - - o - - - - -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깎아, 그 돈으로 최저임금도 올리고 경제도 개혁하자.

 

귀족노조는 배터지고, 임시직은 뱃가죽이 등에 붙고....너무나 불평등하다.

- 만인은 법 앞에서 평등해야 하고, 만인은 노동에서도 평등해야 한다. -

 

노동의 생산성은 선진국의 50%밖에 안 되면서도,

물가를 올려 최저임금근로자와 서민들의 소득을 편취하는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반으로 깎아 그 돈으로 최저임금을 올리자.

또한 귀족노조가 누리는 각종 특권도 일반근로자와 같게 평등하게 하자.

 

- 귀족노조는 월 1천만원, 최저임금근로자는 월 126만원

최저임금을 연 몇%씩 올려야 정당하게 평등해 질까? -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반으로 깎아 그 돈을 기금으로 해서 최저임금을 올리자.

그래서 노동구조도 개혁하고, 기업구조도 개혁하고, 경제구조도 개혁하자.

 

- 참으로 임시직들은 언제쯤이면 귀족노조와 평등한 대우를 받으며 행복하게 살까? -

 

- - - - - o - - - - o- - - - o - - - - o - - - - -

 

한국경제가 선진화하기 위해서는 귀족노조의 억대연봉을 깎거나 동결해서 임금비용을 줄여 노동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고, 그 돈으로 최저임금도 올리면서 인사와 노무에서도 특권을 없애 모두를 평등하게 대우합시다.

 

지금 한국의 60만명 강성 귀족노조는 막강한 조직력과 투쟁력을 가지고 억대연봉을 받음으로서 최저임금근로자와 서민들의 소득을 편취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일반근로자들은 생각지도 못할 각종 특권도 누리면서 인권 면에서도 일반근로자나 임시직 등 최저임금근로자들과는 다른, 임금과 고용 면에서 격심한 불평등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 한국의 노동시장에서 이러한 격심한 불평등이 있어서는, 한국경제가 결코 선진화 할 수 없고 세계의 경쟁에서도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 경제가 잘 살기 위해서는, 서민들 모두가 잘 살기 위해서는 노동개혁은 반드시 강력하게 추진해야 합니다.

 

한국경제에서 강성 귀족노조의 억대연봉과 임시직 등의 최저임금 격차문제 그리고 노동평등권 문제에 대한 노동개혁은, 일용근로자를 포함한 24백만명 근로자들 뿐 아니라 5천만 국민을 포함한 우리 대한민국이, 격동하는 세계에서 발전하며 살아가야 하는 절대 절명의 과제입니다.

 

- - - - - o - - - - o- - - - o - - - - o - - - - -

 

한국경제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한국경제가 세계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면서, 한국경제의 임금 이자 부동산 불공정이윤비용 등 생산요소비용과, 세금 환율 등 경제요소비용을 싸게 하면서 한국경제가 생산하는 상품과 서비스와 문화를 싸게 제공해서 서민경제가 윤택해야 하고, 또한 더 나아가서 세계의 서민들에게도 공헌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한국경제의 요소비용인, 임금 이자 부동산 불공정이윤 등 생산요소비용과 세금 한률 등 경제요소비용 중에서, 오직 임금비용만은 악성(惡性)비용으로 남아서 고비용 저효율로 한국경제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갉아먹고 있습니다.

 

한국경제가 지금과 같은 고비용 저효율의 노동구조를 가지고서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경쟁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경쟁하기 위해서는, 지금의 노동구조를 완전히 뜯어 고쳐야 합니다. 바꿔야 합니다. 개혁해야 합니다.

 

귀족노조의 강력한 조직력과 투쟁력을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설득해야 합니다. 개선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 스스로 개혁해야 합니다.

 

- - - - - o - - - - o- - - - o - - - - o - - - - -

 

한국경제의 제 요소비용 중에서 노동구조를 개혁하지 않고서는, 기업구조를 개혁할 수 없습니다. 또한 경제구조를 개혁 할 수 없습니다.

 

노동개혁을 하지 않고서는 한국경제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서민가계(家計)도 기업도 윤택할 수가 없습니다.

 

- 노동을 개혁합시다. 그리고 그 위에서 기업구조를 개혁을 합시다. 그래서 한국경제가 발전합시다. 이것이 서민경제가 사는 길이고, 또한 더 나아가서 세계의 서민들에게도 공헌할 수 있는 길입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