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20.02.20
조회수1306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시립도서관은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는 기재하는 곳이 없고, 어디에 민원을 넣어야할지 몰라서 이곳에 작성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휴관이 풀려 와보니 자료실 등 외관이 깔끔하게 바뀐 점은 참 보기 좋습니다.
외관만큼 화장실 청소도 관리했으면 해서 민원을 넣는겁니다.
화장실은 직원분들도 사용하고 시민들도 사용하는 공용공간인데 왜 이리 더럽습니까?
저는 여자여서 여자화장실만 가지만 변기에 여자생리, 변자국, 오물 자국 등이 그대로 있습니다.
변기내부는 청소를 안하시고 바닥과 쓰레기만 비우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변기 비데를 교체를 하던지 비데없는 일반 커버로 변경을 하던지 했으면 합니다.
비데가 삐뚫어져서 사용하기 찝찝한거 알고 계시나요?
외관을 가꾸는 것 만큼 내부도 관리했으면 합니다.
이용하는 시민들이 할 수 있는건 하는 것 만큼 관리자도 내부까지 신경쓰셔서 관리해주셨으면 합니다.
외적인면만 좋은 모습만 보이려하지말고 내적인 모습도 봐주셨으면 합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3길 16 (나운2동, 나운2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39]
대표전화 063-454-7710 / 팩스 063-454-6072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