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2동
작성일23.05.07
조회수1025
사랑의그린PC보급신청접수처리절차.hwp (파일크기: 98 kb, 다운로드 : 103회) 미리보기
가. 접 수 처 : 각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나. 신청기간 : 2023. 5. 15.(월) ~ 6. 9.(금)(4주간)
- 접수대장 및 증빙서류 제출 기한 : 6. 15.(목)까지
다. 신청방법 :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방문접수
(1) 신청서류 접수 및 신청 대상자(예: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등) 필수 확인
-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서 제출 시, 증빙서류 제출 필요 없음
- 증빙서류 제출 시, 전북도청 홈페이지 공고일 이후에도 확인 가능해야 함
- 신청 자격은 공고일(2023. 5. 3.) 기준임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3길 16 (나운2동, 나운2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39]
대표전화 063-454-7710 / 팩스 063-454-6072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