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2.11.08
조회수343
(붙임1)2022년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2차공모)공고문.hwp (파일크기: 74 kb, 다운로드 : 95회) 미리보기
(붙임2)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2차공고)신청양식등.hwp (파일크기: 71 kb, 다운로드 : 97회) 미리보기
2022년 공동주택 경비근로자 등 휴게시설 환경개선 지원사업 2차 공모가 공고되어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사 업 명 : 「2022년 공동주택 경비근로자 등 휴게시설 환경개선 지원사업」
2. 선정규모 : 13개 단지 정도
3. 지원금액 : 단지당 최대 5백만 원
4. 사업대상 : 준공 후 10년이 지난 공동주택단지(임대주택 포함)
5. 사업내용 : 공동주택단지 근로자 편의를 위한 시설의 설치 및 개보수, 비품 구입
가. 시설개선 : 휴게실, 안전 위생시설 등 근로자 이용시설의 물리적 개보수
나. 교체구입 : 냉난방시설(에어컨 등), 소파 , 정수기 등 비품의 교체 및 구입
다. 대상시설 : 경비 청소근로자 등이 사용하는 휴게실,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등 휴게공간 및 경비실 근무 공간
6. 접수기간 : 2022. 11. 14.(월) ~ 2022. 11. 18.(금)
7. 접 수 처 : 군산시청 2층 주택행정과(☎454-4762, 4763)
붙임 공고문 및 신청서식 등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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