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4.04.18
조회수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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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나운3동 공고 제2024 – 20호
통장 공개모집 공고
군산시 이·통장 임명에 관한 규칙 제2조 및 제4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나운3동 통장 공개모집 사항을 공고합니다.
❏ 모집개요 (1명)
연 번
통 명
임 기
관할구역
1
3통
2024. 5. 1.~2027. 4. 30.
나운세경아파트 201동
❏ 공고기간 : 2024. 4. 18.(목) ~ 4. 25.(목)
❏ 신청접수 : 2024. 4. 22.(월) ~ 4. 25.(목) 09:00~18:00
❏ 접 수 처 : 나운3동행정복지센터 총무담당(☎ 454-7755) (본인신분증 지참, 직접 방문)
❏ 자격요건 (아래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주민)
❍(거주/나이) 공고일 현재 해당 통 관할구역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있고 실제 거주하는 25세 이상자
❍(주민신뢰도) 통민의 신망이 두터우며 애향심과 책임감이 투철하고 봉사정신이 확고한 자
❍(업무수행능력) 주민 지도능력과 통장 임무수행에 적극적인 자
※ 단, 1인 신청임에도 불구하고 적임자가 없을 때는 불합격 처리 가능
❏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주민등록초본(주소 이력 포함) 각 1부 [붙임 공개모집 신청서류 참조]
❍ 선행 및 지역발전 표창장(5년 이내), 봉사활동 확인서(해당자만 제출)
❏ 선발방법
❍ 선발기준 : 서류심사를 통한 지원자격 적격자 중 필기시험 및 면접심사 고득점자 선발
❍ 필기시험 및 면접심사 : (예정일) 2024. 4. 29.(월)
❏ 선정발표 : (예정일) 2024. 4. 30.(화)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
※ 필기 및 면접심사일과 합격발표일은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지원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 책임으로 합니다.
❍ 지원서류 제출기한을 넘겨 지원서를 제출한 지원자, 사전 통보된 필기시험 및 면접 심사 장소에 도착하지 못한 지원자는 결격 처리합니다.
2024. 4. 18.
군 산 시 나 운 3 동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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