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2.0℃미세먼지농도 좋음 25㎍/㎥ 2024-11-30 현재

나도 한마디

세계철새축제 후기입니다

작성자 ***

작성일08.11.22

조회수1474

첨부파일
1회때 다녀오고 실망을 많이 했기에 그 후로 관심도 갖지 않고 있다가 올 해에는 우연히 들르게되었습니다.

1회때에 비해서 굉장히 볼거리도 많고 각종 조류들도 많아서 조카에게 이것저것 알려주느라 바빴습니다.

동물원에 따로 갈 필요가 없을정도로 다양하게 준비를 해두셨더라구요

얼마전 전남 함평에 국향대전을 보러갔었는데 차를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파들이 왔더라구요

헌데 철새축제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더군요. 군산 시민들도 많이 구경을 오지 않는 듯 싶었구요

철새축제를하는 하구뚝 주변만 홍보를 하시고 시내에는 아무런 홍보도 되지 않고 있는 데 홍보 부족이지 않나싶습니다.

함평만해도 국향대전을 한다며 온 시내를 플랭을 걸고 현수막을 걸고 지역민들에게도 홍보를 많이 하던데 저희 철새축제는 방송에 몇 번 나오고 하구뚝 근처만 홍보를 하니 지역사람들도 잘 모를듯 싶습니다.

또 저처럼 별거 없겠지하면서 외려 타지로 여행을 가는 분들도 많을꺼구요

알차게 준비했다는 홍보.. 절실한 듯 싶습니다.

또 행사하면 먹거리가 빠질 수 없지 않겠습니까???

근처에 식당도 없고 먹을 곳이 전무합니다. 물론 안에서 이것저것 시식을 하고 팔긴하지만 종류도 다양하지 못하구요

장항만해도 놀이동산옆으로 칼국수집 등을 비롯해 식당이 여러곳있어서 구경하다 허기를 달랠 수 있는데 군산을 그런 곳이 너무 없습니다.

그나마 행사장 옆에 하나 있는 식당도 굉장히 허름해서 자칫하면 안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듯 싶구요

특히... 행사장 앞에 있는 놀이공원.... 덩그라니 혼자 떨어진 무인도 같이 보일 정도 입니다.

행사기간만 반짝하는 게 아니라 겨울 내내 철새 구경하는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근처를 개발해서 관광객들이 소비를 할 수 있게 만들어야하지 않을까싶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