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10월 행정자치부지정 깐치멀 정보화마을이 문을 연 뒤 2005년도 전라북도 운영 평가에서 전라북도 체험관광 형 선도정보화마을로 선정되고, 행자부 2006년 우수마을 운영평가에서도 장려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와같이 우리 깐치멀정보화마을이 전라북도와 행자부의 운영평가에서 좋은 결과과 있기까지 깐치멀 이름을 지어주신 이종예과장님 그리고 깐치멀마을에 많은 도움을 주신 현재 지역경제과로 자리를 옮기신 이종홍과장님, 기획예산과로 자리를 옮기신 서광순계장님께 감사를 표하며 이 기쁜소식을 현재 정보통신담당관 김창환 과장님을 비롯하여 정보통신담당관실 시 관계자 여러분들하고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특히 정보화마을 설립 당시부터 이 좋은 결과가 있기까지 불철주야 쉬지않고 헌신적으로 애써주신 박덕하 주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7년에는 마을 주민, 운영위원회가 더 똘똘뭉쳐 전국 최우수마을이라는 목표에 이르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군산시에서도 더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큰 성과를 이루게 도와주신 군산시 시장님을 비롯한 시 관계자와 정보통신담당관실 여러분께 감사를 표합니다.
군산깐치멀정보화마을위원장 서헌익
답변글
군산시청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답변목록
담당부서:
담당자 : 이종예
작성일 : 07.06.07
축하드립니다 서헌익 회장님과 사모님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날로 칸치멀 정보화마을이 발전 하시는군요 부족 하지만 더 열심히 성원하는 모습보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