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시청 민원실을 자주 이용하는 군산시민으로서 한마디할까 합니다 시청민원은 신속,정확이 우선인데 왜이리도 직원이 자주 바껴서 일처리가 늦어져 민원인을 힘들게하고 지치게만드는지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어느정도 적응하고 일처리능력이 될라구 하면 다른부서로 발령내고.... 전혀 전산에 알지도 못하는 직원을 내려보내 힘들게 하질않나... 민원업무를 어느정도 볼려면 어느정도 전산도 다룰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런거에 전혀 개의치 않고 일방적으로 내려보낸다는 느낌마저 듭니다. 민원업무는 시민을 상대로 하는 업무이니 만큼 왠만해선 직원이동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어느정도 전산능력에 익숙하신 분을 내려보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시민을 위한답시고 하면서 이렇게 시민에게 불편을 줘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