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6.0℃미세먼지농도 보통 50㎍/㎥ 2025-01-19 현재

나도 한마디

군산의 이미지를 흐리게 하는 수산물종합센터

작성자 ***

작성일11.09.27

조회수1235

첨부파일
9월26일 휴가를 맞아 군산의 가볼만 한 곳을 몇군데 들른 후 바닷가이기 때문에 싱싱한 회를 먹기위해 시민에게 물으니 금동에 있는 군산수산물센터를 알려주었습니다.
오후 6시30분경 1층 회센터에서 가서 광어회를 찾으니 고기는 보이지 않고 몇 횟집에서광어.병어회를 떠논것을 팔고 있었습니다.
27호 상점에 들러 떠논 회를 사니 이층에서 먹도록 하였습니다. 이층도 회집들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별개로 회집을 운영하며 자리세를 받는곳이었습니다.
1층에서 산 회를 먹어보니 색깔도 이상한것이 냄새도 나고 육질은 무른것이 먹을 기분이 전혀 안들었습니다.
그래서 27호 상점에 가 항의를 하니 먹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고 반납은 안되고 다른회를 집어주는데 개봉해서 보니 똑같은 상태였습니다.
결국 휴가 기분은 엉망이 되었고 회거리는 매운탕에 넣어 끓여서 먹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는 단순하게 개인의 일로 여길수 있겠지만 일부 몰지각한 상혼으로 인해 군산의 이미지가 나빠진다는 것입니다. 시에서 신경좀 쓰셔서 이런일 이 재발하지 않도록 당부드립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