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은 주택가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 바로 옆은 교회가 있구요,옆쪽으로는 식당들이 있습니다
식당들이 있어서 그런지 저희 집 앞은 많은 차들이 주차를 하기도 하고, 지나갑니다 식사를 하시러 와서 주차를 하는건 좋습니다. 문제는 저희집앞골목을 완전히막아 출입을 힘들게 한다는거죠.
저희 아버지는 오토바이를 타고다니십니다. 오토바이를 집앞 담벼락 쪽에 놓으시면 혹시나 다른 차들이 주차할 공간이 없어질까봐 항상 집안쪽 으로 들여 놓으십니다. 오늘도 외출 후 오토바이를 집앞마당으로 들여오시려는데,차 한대가 떡 하니 저희 집앞을 막고 있는거아니겠어요.. 주차하는거 뭐라고 하는거 아닙니다... 다들 주차공간 없어서 힘들어 하는거 아니까요. 적어도 거주자의 통행에 불편을 주지 말아야 하는거아닌가요?
차주에게 전화를 했더니 전화를 받지 않더군요.. 몇번이고 전화를 했는데 받지 않았습니다. 주택가에 불법 주차를 하시고는 전화도 안받으시고....
이런일이 한두 번 있던것도 아니지만 참다못한 저희 부모님께서 시청에 전화를 걸어봤지만 그쪽엔 영업집이 많이 있으니까 편의를 봐달라고 하시면서 저희 부모님을 달래시더라구요.
거주자의 통행에 불편을 주는 차량은 신고하여 견인할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시민한사람 한사람의 고충을 다들어 줄수는 없다는거 압니다. 하지만 이런일이 한두 번도 아닌데... 최소한 전화를 했을 때는 그냥 참아 달라는 말보다는 현실성이 있는 해결책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