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16.07.21
조회수517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산시민여러분. 롯데아울렛 하나 없다고 우리 군산이 다른 도시보다 뒤쳐지지 않습니다.
그 일본기업 쇼핑몰 하나 없다고 군산이 살아가기 힘든 도시가 되지도 않습니다.
군산시 자영업자들 매출이 반토막 납니다. 실제로 일어날 일들입니다. 가게 망해서 세입자 다 빠지면, 건물주분들 대출이자도 제대로 못낼겁니다.
이미 힘들어진 영동상가는 물론이고, 나운동, 수송동상가도 그야말로 작살이 날게 뻔합니다.
제 주장이 아닙니다. 실제 영향평가에서 나온 결과입니다.
간혹 주위에 난 회사다니니까 상관없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상가마다 "임대문의" 붙어있는 유령같은 거리 다니시면 참 좋겠네요. 상인들은 내 이웃사촌들이고, 한다리건너면 다 가족입니다.
롯데 아울렛은 절대 우리 군산에 들어오면 안됩니다.
시민여러분,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군산의 미래를 걱정한다면 롯데아울렛이 우리 군산의 경제를 망가뜨리지 않도록 함께 막아주십시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설림안4길 30(소룡동, 소룡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1]
대표전화 063-454-7790 / 팩스 063-454-6074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