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24.12.22
조회수10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발전본부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를 배우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군산발전본부는 군산 시민에게 테니스장을 개방하여 누구나 테니스를 즐기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군산시민의 스포츠 생활화와 여가 선용의 공간으로 제공해 오고 있으며 코치님도 계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테니스장 사용을 하고 있고 그 많은 사람들이 코치님께 레슨도 오래전부터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2025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6개월간 유지보수에 들어간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테니스장을 이용하면서 어떠한 불편함이나 문제점이 없습니다. 갑작스럽게 보수에 들어간다고 6개월간 테니스장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면 그곳에서 레슨을 하시는 코치님과 레슨을 받고 있는 많은 회원들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요?…
일방적으로 여러 사람들의 입장은 생각하지 않고 이런 필요하지 않은 보수를 갑자기 한다고 결정을 한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사람과의 관계때문인지 어떠한 문제인지 잘 모르지만 군산발전본부는 이 테니스장을 군산 시민과 함께한다고 약속을 하였으면서 여러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이러한 일방적인 결정으로 이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에서 테니스를 치는 사람들 단순히 여기에 와서 테니스를 치는것이 아닙니다. 테니스를 통해 그리고 오랫동안 코치님과의 관계를 통해 각자 나름대로 이 테니스라는 운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느끼고 삶의 질이 높아지고 그로인해 위로받고 있습니다.
다른곳에 가서 테니스 치면 되지 다른코치한테 레슨 받으면 되지 라고 생각할 문제가 아닙니다.
테니스라는 운동이 많이 어렵고 예민하고 꽤 오랜시간을 거쳐야 게임을 할 수 있고 그 어려운걸 하고 있는 사람들의 특징과 개선점 등등을 코치님이 다 파악하고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곳 다른코치로 바꾼다는것은 결코 단순하고 쉽게 생각할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 사람들이 테니스장 문제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테니스를 치는 많은 사람들 그리고 코치님.
지금처럼 평범하게 그냥 이렇게 테니스 배우면서 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누구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혹시나 군산발전본부 입장에서 어떠한 문제점이나 개선해야할 점이 있다면 여기 회원들과 코치님 그리고 테니스 치시는 발전본부 직원들이 어떠한 방식으로든 문제를 해결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테니스 계속 칠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 그냥 지나치지 말아주세요.
유일하게 좋아하게 된 테니스입니다. 테니스를 통해 우울증도 나아졌습니다. 어렵게 스타일이 맞는 코치님을 만나게 되어 즐겁게 테니스를 치고 있습니다. 아직 배워야 할게 많습니다. 아직 게임한번 해보지 못했습니다.
감정관계가 있는건지 잘 모르지만 그런문제로 필요하지 않은 보수를 한다고 여러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두사람이 아닙니다.
레슨만이라도 받게 해주세요.
꼭 보수가 필요하다면 한면만이라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연습은 못하더라도 레슨만이라도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
군산발전본부를 찾아가서라도 간곡히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 문을 닫지 않게 해주세요.
보이지 않지만 수천명은 아니지만 우리들을 제발 봐주세요.
제가 쓴 글 한자한자 주의깊게 봐주시길 다시한번 부탁 드립니다.
코치님과 테니스 계속 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