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평범한 주부이며. 중학교 때부터 신앙을 시작하여 30년 정도 하나님을 믿어왔습니다.
성경에 대해서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오직 믿음과 찬양과 기도로 열심을 냈던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말씀을 접하게 되었고. 알지 못했던 하나님의 비밀들을 하나하나 알아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심정도, 순교하신 선지사도들의 심정도, 왜 순교하셨는지도 모든 것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모든 것을 알게끔 눈을 띄워준 곳이 신천지의 계시의 말씀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알지 못하고 이단이라 말하고, 비방하며 핍박과 조롱을 일삼으나, 흠잡을 수 없는 최고의 말씀이며, 모든 사람들이 알아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말씀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신천지로 가서 알아보고 느낀 것은 목사님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먼저는 가족들에게 알렸고, 지인들에게 알려. 미혹 되어있는 것을 깨쳐주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신천지에 대한 인식을 나쁘게 심어준 사람들 덕분에 진실을 믿어주지 않고 오히려 이단에 빠졌다고 온갖 말로 핍박을 했습니다.
최근에 CBS에서 신천지를 모든 국민들이 오해하게끔 편파방송을 내보낸 적이 있었습니다. 아마 보시고 들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없는 일을 만들어내고, 아닌 것을 크게 부풀리고. 온갖 거짓으로 포장하여 방송을 내보내어 신천지의 가족들이 많은 피해를 입었고, 물질적, 정신적 고통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거짓으로 국민들을 우롱했으나 알지 못하고 국민들은 신천지를 향하여 좋지 않은 시선과 말을 합니다. 이 모든 것이 허구이며, 참을 덮고 거짓을 참이라 하는 것에 진실을 알리고자 거리와 교회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며 알리고 있습니다.
한기총은 우리를 이단이라고 하며 자신들은 정통이라 자칭하나 그들은 하나님의 뜻도 성경도 알지 못하고 성경대로 신앙하지 않고 오히려 반대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습니다. 불교든 유교든 기독교든 세상에 피해를 주지 않고 오직 참을 전하는 신천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해주시고 알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은 소리지만 귀기울여주시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립니다.
앞으로 신천지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될 것 입니다.
개개인들이 아직은 온전치 못한 모습들이지만, 하나님의 자녀로써 변화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켜봐주시고 같이 멋진 사회와 멋진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