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근대문화유산의 중심지인 저희 월명동은 우리나라 항구역사와 함께 한 군산내항 및 (구)군산세관, (구)조선은행 등 일제 강점기의 건물이 많아 과거와 현재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월명동은 근대산업유산 활용 예술창작벨트화 사업, 근대역사경관 조성사업, 원도심 종합개발사업 등 많은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원도심의 지역경제 재생 및 활성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재난재해가 없고 주민 모두가 웃으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월명동, 관광객들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있는 월명동을 만들기 위해 저와 직원 모두는 “직접 찾아가는 행정, 친절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지역 주민 및 네티즌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항상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6길 51 (월명동, 월명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22]
대표전화 063-454-7370 / 팩스 063-454-6061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