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1.0℃미세먼지농도 보통 35㎍/㎥ 2024-11-13 현재

나도 한마디

옥도해변 데크길 제대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작성자 ***

작성일24.11.06

조회수50

첨부파일

수년만에 고군산도를 관광한 경기도민입니다

 

어제는 아내와 함께  유명하다는 고군산도를 관광하면서 옥도해변 데크길을 걸었습니다

바닷가 해변을 테크길로 만들어서 많은 관광객이 이용하기 편리하게 만든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만,

 

여러 타도시의 관광명소를 다니다보면 자연스럽게 타 관광지와 비교가 되는데..

이곳 옥돌해변 데크길을 관리가 전혀 안되는 모습입니다.

 

데크길의 상태가 형편없이 망가진채로 방치되어 있거나.. 심지어 바닥이 깨져서 위험한 곳도 보입니다.

다리 난간은 떨어져나가있고.. 이렇게 인프라가 엉망인 관광인곳도 있다는 사실에 군산시의 행정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네요.

 

군산시 문화예산이 부족해서 인가요? 아니면 담당자가 업무부족인지요?

군산시 문화관광을 홍보하기 보다는 이런 미비한점부터 관리하면서 홍보해야 하지 않을까요?

 

수년만에 방문하였는데.. 일제시대의 있었던 기념물과 박물관등은 관리가 잘 되고 있으나..

정작 많은 관광객이 몰린 해변가 인프라는 정말 허술하고 대단히 관리가 안되는 모습입니다

 

빨리 수정하고 정비해서 타도시 관광객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여지기를 바랍니다

많이 실망하고 돌아갑니다..

 

관리서비스의 정비가 절실히 필요한 모습입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6길 51 (월명동, 월명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22]

대표전화 063-454-7370 / 팩스 063-454-6061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