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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1년 장애인 주민센터행정도우미 모집 안내

작성자 회현면

작성일10.12.07

조회수2181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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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공고 제2010-1936호


장애인 주민센터행정도우미 모집공고



우리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가족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서 장애인주민센터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등록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1년 1월 ~ 12월 (12개월)

□ 근무시간 : 월~금, 1일 7시간 근무 (09:00~17:00, 10:00~18:00 중 택일)

□ 근무내용 : 동료상담 및 장애인복지업무 등 행정보조

□ 근 무 지 : 군산시 소재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 보    수 : 월 855천원(4대 보험 본인 및 사업주 부담분 포함)

             (추후 보건복지부 지침, 4대 사회보험료 공제에 따라 실수령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32명

   □ 모집기간 : 2010. 12. 08(수) ~ 12. 17(금) 09:00~18:00(토·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18세이상 65세미만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등록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재산세증명원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접수방법 : 직접

  접 수 처 :  거주지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


5. 기타 문의사항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서 수령하거나 우리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군산시청 복지지원과 재활복지계 (☎ 450-6231,43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 년   12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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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2-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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