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삼학동 진짜 똥망입니다.
군산에서 제일 오래된 아파트라고 홍보했던 삼학아파트가 지금까지 살아있어요.
게다가 제가 알기론 군산에 다 설치되어있는 오수관도 일부 지역에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삼학동을 너무 차별하는건지....이건 뭐...방치된 건지...그래도 군산에서 중심지에 있어서 여기가 뚫려야 장항서천부터 다 교통정리가 원할해질텐데 그런 계획도 없네요.
게다가 늘어나는 빈집 없는 유동인구. 아주 최악입니다.ㅠㅠ
차라리 근방에 지린성, 복성루, 탱탱만두 같은 맛집로드를 잘 알릴 수 있는 계획이라도 있으면 말을 안하는데
아니...그런 곳을 위해 주차장이나 공원조성계획 좀 세워주세요.
사람이 없어서 산소호흡기 깔짝 빼버리면 죽는 동네같아서 한숨만 나오네요.
전 삼학동에서 평생을 살아왔는데...요새 다른 지역(특히 김제나 전주, 익산)을 보니 이건 좀 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ㅠㅠ)
어떻게 하면 삼학동을 살릴 수 있을지...민간에서는 답이 안나오네요.
좋은 방법있으면 좀 해주세요.ㅠㅠㅠ
군산시청 기획예산과 기획계에서 제작한 "시민 토론방"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