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예술단이 오는 9월2일(토) 오후7시30분, 군산대 앞 제2미룡광장(홈마트 맞은편)에서 예술아 놀자! 광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동네방네 콘서트>라는 주제로 SG워너비의 <라라라>, <향수>,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 우리에게 친숙한 가요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며, 특히 팬텀싱어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Il Mondo>,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메들리>,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도레미송> 에 나오는 히트곡 메들리로 무더운 여름밤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는 군산시민에 시간의 제약, 경제적 여건 등으로 인해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수 없는 시민들을 위해 시립예술단이 직접 찾아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을 통해 감동과 힐링을 나누고자 기획한 공연이다.
시립예술단 관계자는“풍성한 합창 사운드와 연주력을 보유한 군산시립예술단이 시민 여러분께 다양한 음악적 해석으로 감동과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예술아 놀자, 광장 콘서트를 통해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욱더 친숙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