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립예술단이 붉게 물든 가을 밤 공기를 수놓은 아름다운 선율과 공연으로 가족들과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군산
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 <시네마 뮤직 광장콘서트>를 마련하고자 한다.
○ 공연의 첫 번째 순서로는 군산시립합창단의 혼성중창 <고향의 봄>를 시작으로 <넬라 판타지아> <행복을 주는 사람> <오 해피 데이> 등 영화음악 속 주옥같은 멜로디를 아름다운 합창곡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군산시립교향악단의 <Disney Film Favorites(디즈니 메들리)> <City of stars(라라랜드)>의 금관앙상블 연주로 대중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것이다.
○ 이번 공연은 군산예술의 전당 소공연장 옆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며, 군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에 예술의전당관리과 관계자는“무더운 여름이 지나 추수의 계절을 맞아 군산시립예술단의 공연을 통해 가을밤의 정취와 생동감을 불어넣어 일상으로 힘들고 지친 군산시민들에게, 여유와 즐거움을 갖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드럽고 우아한 선율과 함께 가을의 진한 분홍빛 추억으로 물들어갈 이번 공연에 시민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