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립합창단이 11월3일(목) 오후 7시30분, 군산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제109회 정기 연주회 – 군산 청소년 합창 대축제 <네 꿈을 펼쳐라!!>라는 주제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한다.
○ “합창으로 다시 일어서는 군산” 합창을 통하여 시민 모두가 소통하는 계기가 될 이번 연주회는 군산시립합창단과 더불어 군산 지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 합창단들이 모여 아름다운 음악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따뜻한 음악선물을 선사할 것이다.
○ 특별히 이번 연주회를 빛내 주기 위해 4개팀, 약150여명이 참가하여 유쾌하고 아름다운 클래식 모음곡“Go Classic”, 혼성 합창 가곡 “별”, 뮤지컬 메들리, K-POP 등 합창음악의 색깔을 진하게 담아내 웅장하고 감동 넘치는 공연이다.
○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전석 무료로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10월4일(화) 오후 6시30분터 티켓예매가 가능하며, 공연 당일 7시15분 까지 미 수령하신 티켓은 자동 취소된다.현장티켓은 공연당일 공연 한 시간 전 부터 수령 가능하다.
○ 예술의전당관리과 관계자는“우리 대한민국의 보배요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쉽게 접하고 다가올 고3 선배들의 수능시험을 응원하며 나아가 음악인을 꿈꾸고자 하는 학생들의 진로에 도움이 되고자 하며, 많은 군산지역 내 우리 학생들이 관람 할 수 있기를 권장해 특별한 시간 이였으면 좋겠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