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수정일 2024-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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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안전총괄과
작성일22.08.02
조회수2448
국가안전대진단 추진시 지역주민이 점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시설에 대해 사전 신청을 받아 전문가와 합동점검을 실시하고 결과 등 공유하는 “점검시설 주민신청제”를 운영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신청기간 : 2022. 8. 16. 까지
2. 신청대상 : 소규모 생활밀집시설* 등
* 마을회관, 경로당, 교량, 복지회관, 산사태 취약지역, 노후건축물 등3. 신청방법 : 안전신문고 앱 또는 포털 신청, 읍면동 신청
- 안전신문고 앱 또는 포털에서 신청 대상(시설물)에 맞는 신고 유형 선택 → 사진첨부 → 위치 선택 → 안전신고 ‘내용’란에 “(대진단 점검신청)” 문구 입력하고 간략하게 점검요청 내용 작성 제출
4. 점검기간 : 대진단 기간 내 점검 실시(8. 17. ~ 10. 14.)
5. 점검방법 : 민관합동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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