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시청 경암동 행정민원계에서 제작한 "부서별 자료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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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4-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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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열린민원과
작성일25.02.14
조회수21
행정안전부·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 평가등급
평가항목 | 기관 종합등급 | 민원행정 | 민원행정 활동 | 민원처리 성과 | ||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2. 민원제도 | 3. 국민신문고 | 4. 고충민원 | 5. 민원만족도 | ||
평가등급 | 라 | 다 | 라 | 마 | 라 | 마 |
○ 종합등급은 평가군 평균 84.48점 보다 9.95점 낮은 74.53점을 획득하여, 미흡한 수준인 ‘라등급으로 평가됨
○ 항목별 평가등급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는 보통 수준인 '다'등급, 민원제도 운영, 고충민원 처리는 미흡한 수준인 '라'등급,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민원만족도는 매우 미흡한 수준인 '마'등급으로 평가됨
군산시청 경암동 행정민원계에서 제작한 "부서별 자료실"저작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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