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3.07.18
조회수1091
지난주 수요일 나운동에 위치한 시티수영장을 가면서 보니까요, 진짜 6개의 레인중에서 강습레인이 무려 5개인걸 보면서 진짜 꼭 이 시기에 월명수영장의 휴장이 좀 한탄스러울 따름입니다.
실제로 월명수영장의 글에 대해서 검색을 해 보니 진짜 이 시기에 월명수영장의 공사에 대해서 지적하신 2분의 말씀에 대해서 저도 동의하는 입장인데요, 진짜 꼭 공사를 한 참 수영 시즌이 여름에 공사를 하는게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고 아니 그 전에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공사를 꼭 굳이 수영시즌인 여름에 공사를 하는게 도전히 이해가 되지 않는게 사실이면서 시민들에게 꼭 피해를 주면서 해야 하는게 답답합니다.
여기에 더 이해가 되지 않는것은 교육문화회관의 수영장 마저도 꼭 이 시기에 공사를 하는걸 보면서 좀 이거 역시 너무나도 한탄스러울 정도입니다.
월명수영장의 공사로 인해서 시티수영장을 가서 본 결과 강습레인이 5개가 되면서 자유수영레인이 달랑 1개만 되었고 이 때문에 너무 사람들이 몰려서 수영마저 하기가 쉽지 않는것도 사실입니다.
진짜 시티수영장에서 본 5개의 강습레인을 보니 진짜 월명수영장의 휴장 여파가 너무 큰 것은 아닌지 싶으면서 미리 잘 보고 공사를 해 두었으면 하는것이 어땠을까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게다가 이 시기에 영업중인 야외수영장의 경우에는 여름 한철만 영업을 하고 비가 오면 휴장을 해야 되면서 특히 저처럼 혼자가는 사람들은 솔직히 좀 이용하기도 쉽지 않는게 사실입니다.
대야의 국민체육센터의 수영장을 가고 싶어도 제 경우에는 개인 승용차도 없고 버스로 가려고 해도 산북동에서는 대야로 가는 노선버스도 없는 상황에서 2번을 타고 가야 되어서 진짜 어떻게 보면 1시간이 넘게 가야 이용할 수 있으며, 어떻게 보면 시내동지역에 사시는분들에게 있어서는 대야의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이 좀 먼거리인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제가 산북동에서 월명수영장을 가려면 1번에 가는 노선버스도 가는데 기본이 1시간이고 그래서 저도 2번을 타고 간 적도 있었구요, 저도 개인적으로는 월명수영장 영업시간에 대해서 좀 말씀드리자면 8시까지만 운영을 하여서 그럴까요. 진짜 평일에도 미리 저녘식사를 하고 가는건 그림의 떡이며, 진짜 9시까지 운영을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것도 사실입니다.
월명수영장의 잦은 휴장을 보면서 진짜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시내동지역에 대체 수영장도 적고 학교에서 운영하는 수영장도 군산에는 타지역처럼 제대로 되어 있는것도 아닌 상황이고 여기에 여름 수영시즌에 월명수영장을 공사하는게 진짜 도대체가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