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의 YOU는 어떡하면 행복할 수 있는지요?" 에 대해, 몸이 아픈 우리는 모두 “몸이 건강하면.” 이라 대답했고, 가난한 다른 우리는 모두가 “돈이 많으면.” 이라 했으며, 사업하던 또다른 우리는 이구동성 “일이 잘나가면,” 이라 대답하여 그 당시 주님께서는 당신의 그 소원을 다 들어 주었지요.
그렇게 하나님 덕분으로 몸 건강한 삼천리금수강산 당신! 가난 벗은 삼천리 반도 당신! 잘나가는 이 나라 富씨인 당신! 당신 9할이 그 감사를 모름은 물론 얼마후 곧 변심하였고, 이제는 진리 아닌 방법까지 써가며 더 큰 파랑새만 찾느라 혈안입니다.
백의민족 당신이! 돈되는 것이라면 아무짓도 하고 있고, 콩한쪽도 나누던 그런 당신이! APT를 골동품처럼 사재기하고 있으며, 인사가 “진지드셨는지요?” 하던 당신이! 아예 세상과 하나님까지 사려듭니다그려, 당신은 정말 너무도 변한 것 같습니다. 2007. 1, 21 *너무도 달라진 우리국민에 걱정을 하면서...... 위글은 약 1년전에 쓴 글인데 좀 수정하여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