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리와 부정횡령 ‘예견된 보성군 수협 파산’
작성자***
작성일07.01.29
조회수2168
첨부파일
비리와 부정횡령 ‘예견된 보성군 수협 파산’
2005년 9월 경영부실로 파산한 보성군 수협이 직원들의 비리와 부정횡령이 주 요원인으로 밝혀져 사직당국의 철저한 조사로 관련자를 엄벌, 처벌해야 한다는 여론이 보성군 전역에 확산되고 있다.
이에 대해 전남지방경찰청광역수사대에서는 보성군 수협 강모(57)전무 및 관련 자 수사에 착수, 조사 중이다.
경영부실로 파산된 보성군 수협은 고흥군 수협으로 합병되었다.
이번, 보성 수협파산은 이 지역 어려운 경제에 치명타를 입히고 있을뿐만 아니 라 영세한 어민들이 푼돈을 모아 출자한 출자금 6억원에 대해서도 돌려받지 못 하는 등 재산상 피해까지 끼쳐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으나 아무도 책임지지 않 고 있어 군민들이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