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등록업무 민원에관하여....
작성자***
작성일07.09.04
조회수1539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시청 민원실을 자주 이용하는 군산시민으로서 한마디할까 합니다 시청민원은 신속,정확이 우선인데 왜이리도 직원이 자주 바껴서 일처리가 늦어져 민원인을 힘들게하고 지치게만드는지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어느정도 적응하고 일처리능력이 될라구 하면 다른부서로 발령내고.... 전혀 전산에 알지도 못하는 직원을 내려보내 힘들게 하질않나... 민원업무를 어느정도 볼려면 어느정도 전산도 다룰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런거에 전혀 개의치 않고 일방적으로 내려보낸다는 느낌마저 듭니다. 민원업무는 시민을 상대로 하는 업무이니 만큼 왠만해선 직원이동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어느정도 전산능력에 익숙하신 분을 내려보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시민을 위한답시고 하면서 이렇게 시민에게 불편을 줘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