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탄 제일콜택시 기사분 잔돈좀 챙겨서 내보내시죠!!!
작성자***
작성일07.12.27
조회수1580
첨부파일
오늘 오후 7시반쯤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삼학동 대우 아파트인근까지 제일콜택시를 탔는데요 삼학주공아파트지날때쯤에 택시비 만원짜리로 내야한다니까 아주 짜증 제대로 내시더군요 가까운 거리가면서 만원짜리 낸다고. 꼭 가까운데 가는 사람들이 그런다면서 "가까운"을 아주 강조하시더군요 오늘 얼마나 가까운데 가는 사람들이 만원짜리를 냈는지 얼마나 멀리 가는 사람을 기대했는지는 몰라도 택시하시는 분이라면 잔돈은 넉넉히 준비하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슈퍼로 뭐사고 잔돈 바꾼다고 나가면서 저한테 따라오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더군요 오늘 많이는 아니어도 비오고 있거든요 그리고 가까운데 가자고는 했지만 저 손님이구요 아까는 황당해서 말도 못했는데 생각할수록 열받더군요 제가 하루에 한번이상은 택시를 이용하는데 이 아저씨같은 사람은 처음입니다 오전에 터미널까지 태워다주신 기사님은 잘 다녀오라고 인사도 해주시던데 이분은 참...
그 기사분 이거 볼지 안볼지 모르지만 평생 먼~~~거리 잔돈으로 내고 다니는 사람만 만나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댁같은 사람 만날까봐) 제일 콜 택시 절대!! 이용 안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