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택시 바가지 이래두 되나요;;
작성자***
작성일09.08.22
조회수1202
첨부파일
울산현대중공업에서 군산 현대중공업으루 발령나 왔습니다. 그 런데 젤 먼저 반기는건 택시 기사 바가지 더군요.. 첨에는 지리를 몰라서 그런가 했는데 저 뿐만 아니더군요... 울산에서 파견오신분들이랑 발령나신분들 거의 다 당하신듯 하구요.. 전입신고 하구 저두 군산시민이라 생각 하구 이해하려 했는데 오늘도 또 바가지 당하는군요;; 기본요금거리라구 알구 있는데 택시비 8000원 냈습니다;; 도대체 어떤길루 왔는지두 모르겠구요 울산에서 또 군산공장으루 파견 근무자들 올라 옵니다 제가 젤 먼저 충고 하는게 택시 타지 말라고 했다면 믿으실까요? 타 지방에서 온걸 알구 지리 모른다고 바가지 요금 받는 택시 기사분들 돈 몇푼 더 받으시겠지만 앞으루 군산에 이주에 오시는 분 없을껍니다;; 저두 전주루 이사갈 생각이구요.공장만 있고 시민들이 사기 당하는 도시 누구 살고 싶을까요..대중 교통이 그 도시에 얼굴이란걸 아세요. 돈 몇푼에 당신들 밥줄이 끊어집니다. 앞으로 군산공장으루 많은 사람들이 올라오겠지요. 하지만 군산에 사시는분들이 이런말 듣고 군산에 살까요?교육 인프라도 제대로 안된도시 그나마 공장과 가깝다는 이유로 자리 잡았는데 바가지까지 당하는 도시 누구라도 살기 싫을껍니다.당신들이 받은 얼마 안되는돈이 군산시를 나쁘게 되는 원동력이라 생각 하시고 앞으로는 타도시에서 올라오시는 분들 바가지 씌우지 마세요.그분들이 떠나면 당신들두 돈벌이기 힘들다는걸 아시구요.가장 중요한건 당신들 같은 사람들때문에 군산시 전체가 나쁘게 보여진다는걸 아세요..지금도 군산에 온걸 후회하는 울산에서 온지 얼마 안되는 군산시민이 몇자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