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주차단속 - 교통보다는 벌칙금을 위한....
작성자***
작성일09.08.24
조회수1024
첨부파일
몇주전에 사람을 만나기 위해 차를 나운도 미소야에 주차한적이 있습니다. 몇주후에 주차 스티커가 왔습니다.
월요일 아침 10시 20분에 찍힌 사진이었습니다. 제가 차를 잠시 주차한후 오랬만에 변화된모습을 여기저기 걸었습니다. 그때 시간은 상점도 문을 안여는 시간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주차단속시간이 아니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서울에서 살때도 주차단속을 할땐 어는정도 상황에 따라 단속시간과 구역을 정했던것 같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것은 단속시간이 10시 20분, 월요일이라는 사실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주차단속이 교통을 위한 것 보다 벌칙금을 걷기 위한 하나의 수단 같다는 생각입니다.
교통의 흐름을 생각한다만 단속 지역과 시간이 좀더 적절하게 조사되고 분배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