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봉균의원 비서관 잘 들으시요.
작성자***
작성일09.09.03
조회수1156
첨부파일
어디서 국회의원 보좌관 나부랭이가 시민이 잘 못된 정치를 하고 있는 국회의원에 대해서 비판을 하면 "잘못했다. 앞으로는 잘하게 모시겠다"고 사죄를 해야지, "고소하겠다"고 협박을 하고 난 후에,"얌마 죽을래?"라고 까지해?
당신 돌아가는 상황을 몰라서 그리 말한 것 같은데 큰 실수 했어. 당신 덕에 강봉균의원의 얼굴에 먹칠을 할 일이 하나 더 생겼구만.
살기를 포기하고 나서서 싸우는 사람을 잘 못 건들인 효과를 톡톡히 보시요.
지금은 용산참사 현장에서 억울하게 돌아가신 분들의 한을 함께 나누느라고 용역에게도 돌에 찍히고, 곡괭이를 찍혀 병원 갔다왔고, 경찰에게 두번이나 연행되서 유치장 생활을 하고 있어 눈에 불이 붙어있고 바쁜 상황이기는 하지만, 내 어떻게든 시간 내서 응징을 해주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