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인 손님을 대접하느라 비응도의 횟집을 갔습니다. 그런데 메뉴를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일본어로 적혀있는 말들이 너무나 얼토당토않은 이상한 말들이었거든요.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었어요. 그저 문법이 좀 틀리고 그런 차원이 아니었어요. [눈(雪)을 눈(目)으로 해놓은 부분과 한국어로 적힌 문장을 일본어의 가타카나로 그대로 옮겨적은 부분]을 보시면 얼마나 성의없게 작성된 문장인지 아실 것 같아요. 메뉴 소개도 모두 엉터리었어요. 정말 군산시민으로서 너무 창피했어요. [첨부파일로 올리지 못한 -군산의 새- 소개에는 '찬 바다의 풍파를 박차고'의 '찬'은 반찬의 'おかず(찬)'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분명, 관광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준비를 한 것일 텐데, 이런 식이라면 오히려 관광유치에 굉장히 부정적인 인상을 남기진 않을까요? 검토를 한 번이라도 했다면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