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체 은파유원지 담당 부서하고, 은파유원지 관리 사무소 사람들은 날씨 춥다고 사무실에만 앉아있습니까? 한번 둘러 보시기나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인라인스케이트장 옆에 보면 집한채 있습니다. 그집에서 진돗개를 5마리정도 기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문제는 그 집 개를 풀어놔서.. 산책하는 주민들이고, 운동하는 주민들이고 달라들어서 죽겠습니다!! 방학이라 애들도 밖에서 많이들 나와서 노는데 .. 애들이 조금만 뛰기라도 하면 계속해서 달려듭니다 애들은 큰개가 뛰어오니 무서워서 차가 다니는 도로에도 순식간에 뛰쳐나오고.. 지나가던 차도 개때문에 놀라서 섭니다. 오늘은 애완견 데리고 산책하던 아주머니 한분을 물었습니다. 경찰도 오고 난리도 아니던데.. 그 집 주인 대낮부터 취해서는 나몰라라 하더군요!! 개를 기르는걸 뭐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사람을 물을 정도로 위험성이 있는 개면 당연히 묶어서 키워야 하는거 아닙니까? 이러다 아이들 물어서 큰일날까 무섭습니다. 사무실에 앉아서 나중에 큰일 치루시지 마시고..한번쯤 나와서 둘러보시고.. 그집 개들 조치도 취해주셨으면 합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그집 개들 똑같이 횡포부리고 아이들 무서워서 도망다니는 꼴 한번이라도 더 본다면 가만 안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