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엇그제가 경인년 새해엿는데 벌써 2월 이군여 선거 중요 합니다
작성자***
작성일10.02.21
조회수740
첨부파일
군산 시민 여러분 엇그제가 새해라고 했는데 벌써 2월도 다 가고 있읍니다 , 세월은 화살과 같다더니 그 말이 사실인듯합니다. 선거일도 점점 다가 오고 있읍니다 각 당들은 분주하게 움직이는것 같지만 정작 유권자인 군산시민 전북도민들은 과연 어떤 후보들을 각당에서 내놓을건지 관심있게 지켜 볼것입니다. 무조건식에 민주당하면 당선이다라는 아니라는 생각을 버렷으면 하고 정직하고 성실한 사람들을 도지사. 시장들 후보로 내 놓아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누구나가 당선되면 끝이다 라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보니 공약사항은 언제 내가 약속을 했는가 라는 사람이 지금 까진 종종 있었읍니다. 이번에도 군산 시장과 도지사를 그냥 남이 뽑으니까 따라서 투표 하실건가요, 이제는 이런식에 투표는 사라 져야 합니다. 얼마나 언제까지 가야 항상 후퇴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군산시 전라북도 가 되어야 합니까 군산도 변해야 합니다. 중심 상권이 무너지고 군산 초입지가 낙후되고 새만금만 바라보면 뭐가 해결이 돼나요. 군산도 살아 나야 합니다. 타 시도에서 군산으로 들어 오는 초입지도 정비를 하지 않고 군산시가 과연 살아 날수 있을까요. 이 모든것들은 우리 군산 시민이 나서서 이번 선거를 잘 치루어야 합니다. 아무나 되기를 바라는것 보다 뭔가 획기적이고 우리시민에게 다가올수 있는 시장과 도지사가 필요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유권자가 확실하고 색 안경을끼고 후보자들을 살피고 또 검증을 해서 투표를 해야 합니다. 지금은 21세기 입니다. 남이 하니까 식에 투표는 군산을 낙후에 도시로 만드는 지름길 입니다. 우리 유권자가 깨어나서 어떠한 후보자가 나오는지 나왔다면 검증 시스템이 돌아가야 하고 자질을 파익해 보아야 합니다 . 이제는 당정보다 인물을 보고 투표 해야 돼고 시민 검증단을 만들어서 철저하게 지켜 볼수 있는 모니터링 시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군산 시민 여러분 우리 같이 모니터링 할분은 안계신가여 후보자가 나오기1달전 입니다 , 우리 스스로 우리에 기본권을 찿읍시다.그리고 당당하게 군산에 주인임을 전라북도에 주인임을 상기 시켜 줍시다. 모니터링에 관심 있는 분들은 연락 바랍니다. 우리 서로 활기찬 군산 활기찬 전북에서 살아 보지 않으시렵니까. 모니터링 자격은 없읍니다. 군산시에 애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다 가능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yes-123@daum.net 연락처"" 010-6654-4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