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GV 군산 4월1일부터 3D 영화 상영
작성자***
작성일10.03.24
조회수1513
첨부파일
군산에서도 4월부터 3D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CGV 군산(http://www.cgv.co.kr)은 4월1일 영화 을 시작으로 3D 영상을 통한 영화 상영을 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CGV 군산 관계자는 “3D입체 영화의 작품수가 많지 않아 지역에서 이 같은 시설을 갖추기에는 수익적인 면에서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그러나 군산 시민들의 문화 인프라의 업그레이드 측면에서 서둘러 3D 상영관의 문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군산에서는 처음으로 3D 영화 상영 시스템을 갖추게 된 CGV 군산은 일본 NEC 디지털시네마(NEC Digital Cinema)에서 개발한 최신 3D 입체영화 기술을 도입했다.
이번에 도입한 일본 NEC 디지털시네마(NEC Digital Cinema)의 3D 영화 상영 시스템은 기존 방식과는 달리 관람객들에게 문제점으로 나타났던 두통 증상과 잔상 현상이 없어 관람하기 편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3D 영상 시스템은 입체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버 스크린을 적용했고 기존 방식보다 화면이 밝아 선명도 또한 앞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3D 영화 상영을 위해 CGV 군산은 최근 디지털 영사기를 새로 설치하고 시험 가동을 하고 있다.
CGV 군산은 ‘입체영화를 즐기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일본 NEC사의 최신 3D 기술과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사운드를 통해 입체영화의 재미를 극대화시켜 관객들에게 서비스하겠다는 계획이다.
CGV 군산은 이번 3D 입체 영화 상영을 기념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GV 군산 영화관에서 다음 달 1일 개봉하는 3D입체 영화는 이 첫 상영작이며, 현재 예매중이다.
현재 도내에서는 전주와 익산 각각 1곳 등 2개 극장에서 3D 영화를 상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