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함이란
작성자***
작성일10.04.20
조회수899
첨부파일
친절함이란 이런거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준 고마운 환경미화원에 대해서 한마디 하려합니다. 지난 일요일 4월 18일 군산 종합운동장인가 정확히 이름을 모르겠네요 벚꽃축제 마지막 날이라해서 애들과 휴일을 맞아 찾아 같었는데 의외의 사람에게 친절을 받아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보통 같으면 환경미화원이 사진 찍어주는 일이 흔치 않은데... 전주 살지만 군산을 자주 갈일이 없고 그래서 낮설기만 했던 운동장에서 친절히 사진도 찍어주시고 우리 애들이 실수로 아이스크림을 흘렸는데도 오히려 애들을 감싸주시면서 안내해주셨던 환경미화원이 생각나서 너무나 기분좋게 나들이를 마치고 돌아와 이렇게 한글자 남깁니다. 조끼 등에 197번이라 써있는거 보았는데 그게 무슨뜻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분을 다시 만난다면 따뜻한 커피 한잔 대접해드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